본문 바로가기

2013년 4월 27일 오전 09:36


여생 -정연용-
써버린 것보다
남은 것이 적은
허전한 월급봉투
쓴 곳도 없는데
모아 둔 것도 없는데
더 생길 일도 없는데
줄어든 월급봉투
투기해서 불릴 생각 말아야지
남은 것이나 아껴야지
중고품 된 몸뚱이로
봉투 채울 생각 말아야지

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3년 4월 29일 오전 12:21  (0) 2013.04.29
2013년 4월 29일 오전 12:20  (0) 2013.04.29
2013년 4월 24일 오전 05:49  (0) 2013.04.24
2013년 4월 24일 오전 05:49  (0) 2013.04.24
2013년 4월 23일 오전 04:31  (0) 2013.04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