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3년 4월 24일 오전 05:49


편지 -정태준-

잘 있느냐고
잘 갔느냐고
눈 오던 날
눈발에 섞여 날아온 편지
얼른 뜯지도 못하고
빰에 부비면
아릿한 내움이 가슴으로 달려오는데
보고 싶다고 보고 싶다고
눈발에 섞여 날아온 편지
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3년 4월 29일 오전 12:20  (0) 2013.04.29
2013년 4월 27일 오전 09:36  (0) 2013.04.27
2013년 4월 24일 오전 05:49  (0) 2013.04.24
2013년 4월 23일 오전 04:31  (0) 2013.04.23
2013년 4월 23일 오전 04:31  (0) 2013.04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