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모욕, 첫 키스는 사과 맛이야 2

*모범은 훈화보다 유효하다.(영국속담)
*모욕은 잊어버리고, 친절은 결코 잊지 말아라.(공자)

 

*첫 키스는 사과 맛이야 2     -박경장 글/정일 그림

   http://blog.naver.com/samwontr/220381923022

 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패, 사랑의 마키아벨리즘  (0) 2015.08.06
인생, 콩의 변증법  (0) 2015.07.01
2013년 6월 2일 오전 02:26  (0) 2013.06.02
2013년 5월 26일 오후 09:43  (0) 2013.05.26
2013년 5월 23일 오전 06:01  (0) 2013.05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