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모자란다는 여백, 그 여백이 오히려 기쁨의 샘이 된다.(파스칼)
*목적 없는 생활은 맛이 없고, 목적 있는 생활은 번거롭다.(헷세)
*생각을 벗어라 -김창수
http://blog.naver.com/samwontr/220963730931
*모자란다는 여백, 그 여백이 오히려 기쁨의 샘이 된다.(파스칼)
*목적 없는 생활은 맛이 없고, 목적 있는 생활은 번거롭다.(헷세)
*생각을 벗어라 -김창수
http://blog.naver.com/samwontr/2209637309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