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늘의 정체

*모두들 다 이유가 있다.

 그러나 일체가 이유가 없어도 자기 고집 때문에

 자살하는 것은 나뿐이다.(도스토예프스키)
*모든 개량과 진보의 근본은 근로이다.(카네기)

*그늘의 정체    -김주완

      http://blog.naver.com/samwontr/220949476450 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생각을 벗어라  (0) 2017.04.03
매화꽃 펴야 오겻다  (0) 2017.03.30
숙맥노트  (0) 2017.02.27
시가뭐고?  (0) 2017.02.14
봄의 시퀀스  (0) 2017.01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