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 그늘의 정체 삼원1 2017. 3. 16. 05:39 *모두들 다 이유가 있다. 그러나 일체가 이유가 없어도 자기 고집 때문에 자살하는 것은 나뿐이다.(도스토예프스키) *모든 개량과 진보의 근본은 근로이다.(카네기)*그늘의 정체 -김주완 http://blog.naver.com/samwontr/220949476450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삼원의작은놀이방(웃음치료,보는힐링)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(새창열림) '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각을 벗어라 (0) 2017.04.03 매화꽃 펴야 오겻다 (0) 2017.03.30 숙맥노트 (0) 2017.02.27 시가뭐고? (0) 2017.02.14 봄의 시퀀스 (0) 2017.01.12 '시' Related Articles 생각을 벗어라 매화꽃 펴야 오겻다 숙맥노트 시가뭐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