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

*기억은 종종 어리석음의 속성이다.

 그것은 무거운 정신의 소유자의 것으로서,

 그들에게 지워짐으로써 주저앉을 정도로

 그 무거움을 더하게 만든다.(프랑수아 르네 드 샤토브리앙)

*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       -이병률

      https://blog.naver.com/samwontr/221349998790
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큰여자  (0) 2018.11.06
엄마,나그리고엄마  (0) 2018.11.05
고마워요  (0) 2018.10.19
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  (0) 2018.10.15
문학도시를 사유하는 쾌감  (0) 2018.10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