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랑은

 

*낮에 본 강아지.

주인을 기다리고 있나보다.

기다려도 기다려도 주인이 안온다면 어떻게 되는걸까?

....혼자가 무서운게 아니다. 세상이 무서운 것이다.」<히싱>

*그래도 사랑은 -이보람

https://blog.naver.com/samwontr/222558984423

 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얼굴  (0) 2022.06.13
잔설  (0) 2022.01.10
그림시집  (0) 2021.10.27
새벽  (0) 2021.10.26
윤동주  (0) 2021.10.16